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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독한 역병으로 국가에서 다양한 지원사업을 벌이고 있는가운데 직접신청이 어려운분들은 위임장을 통해 대리접수를 해야하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정부 재난 지원금 위임장 양식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주민센터방문시에 기본양식은 구비되어있지만 미리 작성을 해서 방문하면 조금 시간이 단축되고 정확한 내용을 미리 대리자와 상의해서 작성이 가능하겠죠

정부 재난 지원금 위임장 양식을 비롯해 이의신청서 서식과 선불카드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서는 아래첨부파일에서 받으실수 있습니다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충전하는경우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세대주 본인이 신청해야하는데요 지역상품권이나 선불카드에 한해서 오프라인접수시 세대원이나 대리인이 정부 재난 지원금 위임장을 통해 대신 신청할수 있게 됩니다

위임장의 경우 그 자리에서 위임인을 대리해서 서명하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뽑아서 작성하여 위임자 서명을 받은 후 위임자와 대리인 신분증을 모두 가져가셔야 두번 걸음 안하실 듯하니 필요하신 분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같이 세대원으로 올라가져있지 않은 대리인이라면 또다른 증빙서류가 필요할수 있기 때문에 해당 주민센터에 전화로 미리 확인하신후 방문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서식_긴급재난지원금 신청서(선불카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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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_위임장(이의신청, 신청, 수령).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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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_이의신청서(타가구 가구원수 포함).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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